이탈고객 재방문은 물론,
체류고객의 결제 유도까지
고객 리텐션에 최적화된
CAM의 모든 기능을 확인하세요
커머스 최적화된
고객 세그먼트
고객 세그먼트
마지막 결제일을 기준으로 쇼핑몰 모든 고객을 커머스에 최적화된 세그먼트로 분류합니다. 여러 세그먼트를 선택하고 상황에 맞는 마케팅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구성되는
오디언스 프리셋
오디언스 프리셋
쇼핑몰 회원이 많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고객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여 마케팅 액션이 필요한 원하는 오디언스를 분류해 드립니다.
고객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여 마케팅 액션이 필요한 원하는 오디언스를 분류해 드립니다.
타겟조건만 설정하면
마케팅 액션 자동화
마케팅 액션 자동화
원하는 타겟조건만 설정하면 마케팅 액션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 신제품 광고로 들어온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 발송하기
- 2개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고객에게 할인 쿠폰 발송하기
- 첫 구매한 고객에게 유사 제품 할인 소식 알리기
구매 가능성 높은 고객만 타겟팅하는 다이나믹 푸시
제품 분석 데이터와 고객 행동 데이터를 연결하여 구매 유력 제품으로 구성된 초개인화 메시지를 자동으로 발송합니다.
쉽고 간편한 메시지 설정
클릭 몇 번으로 타겟에 최적화된 마케팅 메시지를 구성해
보세요. 이미지, 상품정보 등 원하는 에셋으로 쉽고 빠르게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액션 실행
실시간 방문 고객에게 인웹팝업으로 구매전환율을 높이고
오프라인 고객에게는 친구톡이나 SMS를 보내 재방문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온·오프사이트 통합 대시보드
디지털마케팅부터 CRM까지 전환, 매출, ROAS 등 모든 성과를 통합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