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절차는 따로 없으며, 셀퍼 홈페이지 신청하기를 통해 이용문의를 남겨 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셀퍼는 쇼핑몰의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입니다.
데이터를 중심으로 커머스 디지털 마케팅의 전 단계를 자동화하여 쇼핑몰이 효율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메타, 구글, 네이버, 카카오 등 외부 채널 광고 자동화부터 인웹팝업, 카카오 친구톡, SMS 등 CRM 마케팅까지 셀퍼를 통해 한 번에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셀퍼의 자동화 알고리즘이 쇼핑몰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를 최적화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잘 모르시더라도 쇼핑몰과 브랜드에 맞는 최적의 광고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운영하는 자사몰의 경우에는 셀퍼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기간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진단분석에는 일반적으로 셀퍼 통합 픽셀 설치 이후 4~7일간의 기간이 소요되며, 이후 광고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수집분석할 데이터가 없는 신규 몰의 경우, 셀퍼 통합 픽셀 설치와 동시에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셀퍼 마케팅 자동화 프로세스는 크게 4단계로 나누어지며 이 과정이 끊임없이 반복되면서 쇼핑몰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게 됩니다.
1. 쇼핑몰 진단/분석
-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쇼핑몰 고객 행동에 대한 데이터 수집분석합니다.
- 제품/구매 경로/구매 키워드/방문/전환 기여도 분석 등 상세한 진단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2. 마케팅 전략 수립/실행
-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시스템이 쇼핑몰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 전략별 최적의 마케팅 예산을 분배하고 마케팅 전략을 실행합니다.
3. 광고 운영 및 최적화
- 셀퍼의 자동화 알고리즘이 효율에 따라 모든 매체의 광고를 최적화합니다.
- 매체별/소재별 지속적인 최적화를 통해 광고 성과가 상승되도록 관리합니다.
4. 광고 성과 분석
- 모든 매체의 광고 결과를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집행에 따라 변동되는 유입량/전환율 등을 재분석하여 반복적으로 성과를 개선합니다.
셀퍼를 통해 국내 모든 디지털 매체의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셀퍼 알고리즘이 쇼핑몰 분석 결과 데이터를 토대로 효율적인 매체를 제안드립니다.
셀퍼 연동은 크게 5가지 프로세스로 구분되며, 통합 픽셀 설치부터 데이터 수집/분석, 광고 집행까지 평균적으로 4-7일 정도 소요됩니다.
1. 광고주 정보 요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셀퍼 기술팀에서
연동에 필요한 셀퍼 통합 픽셀을 설치하여 드립니다.
2. 통합 픽셀 설치가 완료되면 데이터 수집분석이 시작됩니다.
3. 광고 플랫폼 필수 권한을 셀퍼 측으로 공유합니다.
- 메타 : 픽셀 / 도메인 인증 권한 공유, 비즈니스 페이지 권한 등
- 네이버 : 대행권 설정 등
- 카카오 : 영업권 설정 등
4. 데이터 수집분석이 완료되면 담당 매니저가 셀퍼 전반적인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하는 온보딩 미팅을 진행합니다.
5. 광고비 충전 후 광고를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 맞춘 셀퍼 통합 픽셀 가이드를 전달 드리며, 가이드 대로 직접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도움 받으실 수 있도록 셀퍼 기술팀을 배정하여 상세히 안내 드립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광고 집행은 가능하나 외부 스크립트 삽입이 어려워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가 다소 제한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가능하시다면 모든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자사몰 집행을 권장드립니다.
셀퍼는 쇼핑몰 전체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마케팅 자동화를 진행합니다. 진단분석 대시보드를 통해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진단분석 대시보드를 통해 제공되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채널별 분석
- 광고를 포함한 쇼핑몰 전체 채널에 대한 유입 및 전환 지표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2. 유입/전환 기여도 분석
- 광고가 유입 또는 전환/매출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동일한 기준으로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3. 전환 유형 / 경로 분석
- 몇 번의 터치포인트를 통해 전환이 발생하는지 전환 경로별 전환 수와 매출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4. 판매 제품 분석
- 특정 기간 각 제품의 제품조회, 장바구니, 구매, 매출, 전환율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5. 고객 분류
- 마지막 결제 시점을 기준으로 고객을 분류하여 마케팅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진단 / 분석은 셀퍼 통합 픽셀 설치 이후 약 4~7일의 데이터 수집 / 분석이 완료 시점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퍼를 집행하는 광고주에 한해 제공됩니다.
셀퍼는 쇼핑몰 데이터를 분석하여 관심 고객 유입 구매 전환 증대 크게 두 가지 전략을 실행합니다.
광고가 진행됨에 따라 쇼핑몰 데이터가 변동되면 셀퍼 알고리즘이 전략을 자동으로 수정하여 광고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셀퍼는 알고리즘이 효율에 따라 채널별 미디어 믹싱을 자동으로 진행합니다.
전체 마케팅 일일 예산을 설정하시면 매체별 예산이 최적으로 분배됩니다.
특정 매체에 예산을 수동으로 설정하실 수 있으나 효과적인 머신러닝을 위해 예산 자동 분배 설정을 권장드립니다.
셀퍼의 마케팅 결과는 아래 기준으로 구매 및 매출을 측정합니다. 때문에, 장바구니로 여러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더라도 매출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 완료 페이지에 도달 : 구매
- 구매 완료 페이지에서 최종결제금액 : 매출로 집계
네이버페이 등 외부결제의 경우 자사몰 외부에서 결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추적이 불가능하여 결제버튼 클릭 시 구매/매출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Facebook / Instagram : 일반적인 소재 광고와 카탈로그 광고 등 다양한 유형으로 여러 타겟그룹에 광고가 노출되는 유입/전환 전략의 광고입니다.
Facebook Dynamic / Instagram Dynamic : ∙ 자사몰 방문자가 특정 상품에 관심을 보이면 해당 제품들이 카탈로그 세트로 구성되어 나가는 리타겟팅 광고입니다.
[마케팅 대시보드] 에서 마케팅 카드 토글을 OFF하시면 모든 광고가 일시 중단됩니다.
일시 중단된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셀퍼에서 생성해드리는 제품소재를 통해서 광고를 진행하실 수는 있지만, 더 높은 광고성과를 위해서는 기존에 진행하셨던 일반소재를 등록해서 같이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셀퍼는 여러 가지 소재를 다양한 타겟그룹에 노출하여 구매 발생하는 소재를 탐색하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한 소재로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메타(Facebook, Instagram)의 경우 최대 24시간 이내 처리되고 있으며, 페이스북에서 판단하는 소재 품질지수에 따라 검수에 짧게는 몇시간 길게는 며칠까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구글 신규 소재는 초기 최적화에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는 편 입니다. 설정된 일 예산에 맞추어 소진되기까지는 3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카카오 모먼트, 네이버 검색광고 소재의 경우 보통 당일 검수 완료됩니다.
광고 소재의 상태는 집행중/검수중/반려로 구분되며, [일반 소재 관리]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려사유는 마우스 오버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유에 맞게 수정 시 자동으로 재검수가 진행됩니다.
동일한 문제가 지속될 경우 셀퍼 운영팀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해 드립니다.
1. 소재 라이브러리
- 이미지/동영상을 업로드하여 브랜드의 모든 에셋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생성하고자 하는 매체를 선택한 뒤 광고문안을 입력하면 완성형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2. 일반소재 관리
- 완성형 소재는 일반소재관리의 [소재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룹하고자 하는 소재를 선택하여 마케팅을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소재 보관함에 등록된 소재는 언제든지 광고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일반/기획전 마케팅 적용
- 라이브한 마케팅 카드를 기준으로 광고 효율에 따라 성과가 최적화됩니다.
※광고가 집행된 소재를 자주 수정하는 경우 광고 최적화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만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소재는 쇼핑몰에 판매 중인 제품 이미지와 가격 정보, 할인율 등을 활용하는 광고 소재입니다. 쇼핑몰에서 할인가 등 변경 시 광고에도 반영되며, 자동으로 광고로 노출됩니다.
※광고에 노출될 이미지 등 제품 정보는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결과에서 전체 매체에 대한 광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마케팅 성과에 대한 일자별/채널별/소재별/제품별 광고 성과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획전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기획전 별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획전에 대한 일자별/채널별/소재별/제품별 광고 성과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제품관리에서 광고를 통한 제품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조회/장바구니/구매 등 제품별 이벤트 지표는 물론, 제품별 상승/하락 요인까지 자세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조회하거나 클릭한 후 구매/회원가입 등 전환이 발생할 때까지의 기간(일)을 기여윈도우라고 합니다.
기여윈도우 설정 기간에 따라 성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일 기준 : 광고를 보거나 클릭한 후에 24시간 이내 발생한 성과
7일 기준 : 광고를 보거나 클릭한 후 7일 이내 발생한 성과
최소 집행금액은 월 500만원(vat별도)이며, 충분한 광고 최적화를 위해 일일 예산을 최소 10만원으로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계좌이체 등을 통해 비용을 입금하시면 담당 매니저가 광고주 님의 계정에 금액을 충전해 드립니다.
셀퍼 테크피는 메타/구글 등 광고 집행에 반영되며 하루 광고 예산의 15%입니다. 셀퍼에서 일 예산을 설정하면 소진되는 매체비에 15%가 합산되어 충전 금액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 네이버 / 카카오 등 렙사 운영 계약 매체는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금 입금 건에 한하여 월 충전금액(Spending)에 따른 수수료 할인 슬라이드 구간을 제공합니다.
월 집행금액(단위 : 원) | 테크피율(메타/구글 등 테크피 과금 매체) |
500만원 이상 | 15% |
5000만원 이상 | 13% |
1억원 이상 | 11% |
※ 네이버 / 카카오 등 렙사 운영 계약 매체는 별도 수수료를 과금하지 않습니다.
계좌이체 방식과 카드결제 방식 중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 셀퍼 지정 계좌로 광고비를 입금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vat포함가 입금)
- 담당 매니저가 확인하여 셀퍼 포인트 충전 후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2. 카드결제
- 셀퍼 플랫폼 내 카드결제 기능을 통해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 vat포함가로 자동 결제되며, 계산서가 별도 발행되지 않습니다.
- 카드결제 방식의 경우 금액 별 할인 슬라이드 구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5% 고정)
회원가입 절차는 따로 없으며, 셀퍼 홈페이지 신청하기를 통해 이용문의를 남겨 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셀퍼는 쇼핑몰의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입니다.
데이터를 중심으로 커머스 디지털 마케팅의 전 단계를 자동화하여 쇼핑몰이 효율적으로 성장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메타, 구글, 네이버, 카카오 등 외부 채널 광고 자동화부터 인웹팝업, 카카오 친구톡, SMS 등 CRM 마케팅까지 셀퍼를 통해 한 번에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셀퍼의 자동화 알고리즘이 쇼핑몰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를 최적화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잘 모르시더라도 쇼핑몰과 브랜드에 맞는 최적의 광고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운영하는 자사몰의 경우에는 셀퍼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기간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진단분석에는 일반적으로 셀퍼 통합 픽셀 설치 이후 4~7일간의 기간이 소요되며, 이후 광고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수집분석할 데이터가 없는 신규 몰의 경우, 셀퍼 통합 픽셀 설치와 동시에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셀퍼 마케팅 자동화 프로세스는 크게 4단계로 나누어지며 이 과정이 끊임없이 반복되면서 쇼핑몰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게 됩니다.
1. 쇼핑몰 진단/분석
-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쇼핑몰 고객 행동에 대한 데이터 수집분석합니다.
- 제품/구매 경로/구매 키워드/방문/전환 기여도 분석 등 상세한 진단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2. 마케팅 전략 수립/실행
-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시스템이 쇼핑몰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 전략별 최적의 마케팅 예산을 분배하고 마케팅 전략을 실행합니다.
3. 광고 운영 및 최적화
- 셀퍼의 자동화 알고리즘이 효율에 따라 모든 매체의 광고를 최적화합니다.
- 매체별/소재별 지속적인 최적화를 통해 광고 성과가 상승되도록 관리합니다.
4. 광고 성과 분석
- 모든 매체의 광고 결과를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집행에 따라 변동되는 유입량/전환율 등을 재분석하여 반복적으로 성과를 개선합니다.
셀퍼를 통해 국내 모든 디지털 매체의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셀퍼 알고리즘이 쇼핑몰 분석 결과 데이터를 토대로 효율적인 매체를 제안드립니다.
셀퍼 연동은 크게 5가지 프로세스로 구분되며, 통합 픽셀 설치부터 데이터 수집/분석, 광고 집행까지 평균적으로 4-7일 정도 소요됩니다.
1. 광고주 정보 요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셀퍼 기술팀에서
연동에 필요한 셀퍼 통합 픽셀을 설치하여 드립니다.
2. 통합 픽셀 설치가 완료되면 데이터 수집분석이 시작됩니다.
3. 광고 플랫폼 필수 권한을 셀퍼 측으로 공유합니다.
- 메타 : 픽셀 / 도메인 인증 권한 공유, 비즈니스 페이지 권한 등
- 네이버 : 대행권 설정 등
- 카카오 : 영업권 설정 등
4. 데이터 수집분석이 완료되면 담당 매니저가 셀퍼 전반적인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하는 온보딩 미팅을 진행합니다.
5. 광고비 충전 후 광고를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 맞춘 셀퍼 통합 픽셀 가이드를 전달 드리며, 가이드 대로 직접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도움 받으실 수 있도록 셀퍼 기술팀을 배정하여 상세히 안내 드립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광고 집행은 가능하나 외부 스크립트 삽입이 어려워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가 다소 제한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가능하시다면 모든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자사몰 집행을 권장드립니다.
셀퍼는 쇼핑몰 전체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마케팅 자동화를 진행합니다. 진단분석 대시보드를 통해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진단분석 대시보드를 통해 제공되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채널별 분석
- 광고를 포함한 쇼핑몰 전체 채널에 대한 유입 및 전환 지표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2. 유입/전환 기여도 분석
- 광고가 유입 또는 전환/매출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동일한 기준으로 측정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3. 전환 유형 / 경로 분석
- 몇 번의 터치포인트를 통해 전환이 발생하는지 전환 경로별 전환 수와 매출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4. 판매 제품 분석
- 특정 기간 각 제품의 제품조회, 장바구니, 구매, 매출, 전환율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5. 고객 분류
- 마지막 결제 시점을 기준으로 고객을 분류하여 마케팅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진단 / 분석은 셀퍼 통합 픽셀 설치 이후 약 4~7일의 데이터 수집 / 분석이 완료 시점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셀퍼를 집행하는 광고주에 한해 제공됩니다.
셀퍼는 쇼핑몰 데이터를 분석하여 관심 고객 유입 구매 전환 증대 크게 두 가지 전략을 실행합니다.
광고가 진행됨에 따라 쇼핑몰 데이터가 변동되면 셀퍼 알고리즘이 전략을 자동으로 수정하여 광고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셀퍼는 알고리즘이 효율에 따라 채널별 미디어 믹싱을 자동으로 진행합니다.
전체 마케팅 일일 예산을 설정하시면 매체별 예산이 최적으로 분배됩니다.
특정 매체에 예산을 수동으로 설정하실 수 있으나 효과적인 머신러닝을 위해 예산 자동 분배 설정을 권장드립니다.
셀퍼의 마케팅 결과는 아래 기준으로 구매 및 매출을 측정합니다. 때문에, 장바구니로 여러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더라도 매출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 완료 페이지에 도달 : 구매
- 구매 완료 페이지에서 최종결제금액 : 매출로 집계
네이버페이 등 외부결제의 경우 자사몰 외부에서 결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추적이 불가능하여 결제버튼 클릭 시 구매/매출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Facebook / Instagram : 일반적인 소재 광고와 카탈로그 광고 등 다양한 유형으로 여러 타겟그룹에 광고가 노출되는 유입/전환 전략의 광고입니다.
Facebook Dynamic / Instagram Dynamic : ∙ 자사몰 방문자가 특정 상품에 관심을 보이면 해당 제품들이 카탈로그 세트로 구성되어 나가는 리타겟팅 광고입니다.
[마케팅 대시보드] 에서 마케팅 카드 토글을 OFF하시면 모든 광고가 일시 중단됩니다.
일시 중단된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셀퍼에서 생성해드리는 제품소재를 통해서 광고를 진행하실 수는 있지만, 더 높은 광고성과를 위해서는 기존에 진행하셨던 일반소재를 등록해서 같이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셀퍼는 여러 가지 소재를 다양한 타겟그룹에 노출하여 구매 발생하는 소재를 탐색하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한 소재로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메타(Facebook, Instagram)의 경우 최대 24시간 이내 처리되고 있으며, 페이스북에서 판단하는 소재 품질지수에 따라 검수에 짧게는 몇시간 길게는 며칠까지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구글 신규 소재는 초기 최적화에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는 편 입니다. 설정된 일 예산에 맞추어 소진되기까지는 3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 카카오 모먼트, 네이버 검색광고 소재의 경우 보통 당일 검수 완료됩니다.
광고 소재의 상태는 집행중/검수중/반려로 구분되며, [일반 소재 관리]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려사유는 마우스 오버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유에 맞게 수정 시 자동으로 재검수가 진행됩니다.
동일한 문제가 지속될 경우 셀퍼 운영팀으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해 드립니다.
1. 소재 라이브러리
- 이미지/동영상을 업로드하여 브랜드의 모든 에셋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생성하고자 하는 매체를 선택한 뒤 광고문안을 입력하면 완성형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2. 일반소재 관리
- 완성형 소재는 일반소재관리의 [소재보관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룹하고자 하는 소재를 선택하여 마케팅을 라이브할 수 있습니다.
※소재 보관함에 등록된 소재는 언제든지 광고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일반/기획전 마케팅 적용
- 라이브한 마케팅 카드를 기준으로 광고 효율에 따라 성과가 최적화됩니다.
※광고가 집행된 소재를 자주 수정하는 경우 광고 최적화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만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소재는 쇼핑몰에 판매 중인 제품 이미지와 가격 정보, 할인율 등을 활용하는 광고 소재입니다. 쇼핑몰에서 할인가 등 변경 시 광고에도 반영되며, 자동으로 광고로 노출됩니다.
※광고에 노출될 이미지 등 제품 정보는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결과에서 전체 매체에 대한 광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마케팅 성과에 대한 일자별/채널별/소재별/제품별 광고 성과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기획전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기획전 별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획전에 대한 일자별/채널별/소재별/제품별 광고 성과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제품관리에서 광고를 통한 제품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조회/장바구니/구매 등 제품별 이벤트 지표는 물론, 제품별 상승/하락 요인까지 자세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조회하거나 클릭한 후 구매/회원가입 등 전환이 발생할 때까지의 기간(일)을 기여윈도우라고 합니다.
기여윈도우 설정 기간에 따라 성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일 기준 : 광고를 보거나 클릭한 후에 24시간 이내 발생한 성과
7일 기준 : 광고를 보거나 클릭한 후 7일 이내 발생한 성과
최소 집행금액은 월 500만원(vat별도)이며, 충분한 광고 최적화를 위해 일일 예산을 최소 10만원으로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계좌이체 등을 통해 비용을 입금하시면 담당 매니저가 광고주 님의 계정에 금액을 충전해 드립니다.
셀퍼 테크피는 메타/구글 등 광고 집행에 반영되며 하루 광고 예산의 15%입니다. 셀퍼에서 일 예산을 설정하면 소진되는 매체비에 15%가 합산되어 충전 금액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 네이버 / 카카오 등 렙사 운영 계약 매체는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현금 입금 건에 한하여 월 충전금액(Spending)에 따른 수수료 할인 슬라이드 구간을 제공합니다.
월 집행금액(단위 : 원) | 테크피율(메타/구글 등 테크피 과금 매체) |
500만원 이상 | 15% |
5000만원 이상 | 13% |
1억원 이상 | 11% |
※ 네이버 / 카카오 등 렙사 운영 계약 매체는 별도 수수료를 과금하지 않습니다.
계좌이체 방식과 카드결제 방식 중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 셀퍼 지정 계좌로 광고비를 입금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vat포함가 입금)
- 담당 매니저가 확인하여 셀퍼 포인트 충전 후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2. 카드결제
- 셀퍼 플랫폼 내 카드결제 기능을 통해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 vat포함가로 자동 결제되며, 계산서가 별도 발행되지 않습니다.
- 카드결제 방식의 경우 금액 별 할인 슬라이드 구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5% 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