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마케팅 과정을 자동화하여, 커머스 사업자가 직접 마케팅 과정 전반을 운영/관리 할수 있게 셀퍼의 자동화 알고리즘이 마케팅의 전과정을 도와드립니다.
커머스에 셀퍼 통합 픽셀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제품 관리에 피드 연동과 커머스 데이터의 분석/진단을 통해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을 준비합니다.
판매중인 제품을 소재로 바로 활용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성이 가장 높은 타겟에게 노출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등 다양한 채널의 마케팅 성과를 한 곳에서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성과 데이터는 물론 분석/진단 데이터를 토대로 끊임없이 유입량과 전환율을 극대화합니다.
유입 증대와 매출 증대는 물론 충성고객 증대를 위한 크로스셀, 업셀 전략으로 지속적인 스케일업을 도와드립니다.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집행 하는 것에 피로도와 어려움을 느끼고 자동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찾고 있는 마케터
마케팅을 직접 운영해보고 커머스에 대한 장기적인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는 것에 관심 있는 광고주
커머스에 있는 상품 정보를 활용해 효율적인 대량 소재 광고를 집행하고 싶은 커머스 광고주
워터마크를 오버레이 하여 특별한 소재를 만들거나 이미지로 동영상을 만들고 싶은 광고주